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이미지를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를 활용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 유튜브, 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 적립, 대형마트·슈퍼마켓·백화점 등 쇼핑 결제 시 5% 적립, 통신요금·관리비 등 생활요금 결제 시 5% 적립이 적용되며,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반영한 첫 번째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도 마련됐다. 내년 1월 31일까지 "HERO 체크카드"로 월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매월 1천 원씩 최대 5천 원이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또한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하나원큐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이동식 TV, 공기청정기,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이 증정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HERO 체크카드’는 손님들이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적립 혜택을 누리면서 임영웅과 함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하나뿐인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