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장재영)는 11일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을 통해 광주 지역 학생들의 전통시장 체험교육에 활용될 온누리상품권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정선 광주시교육감과 장재영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 전통시장 체험교육 지원 위해 온누리상품권 3천만원 기부
NH농협은행 광주본부, 전통시장 체험교육 지원 위해 온누리상품권 3천만원 기부

이번에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광주 지역 초·중·고 학생 2300여 명이 참여하는 전통시장 체험학습과 경제교육 프로그램에 쓰이며,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현장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지역 상인을 만나고 전통시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은 올바른 경제관을 배우는 동시에 지역 전통시장에도 활기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상반기에도 3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부한 바 있어, 꾸준히 이어온 따뜻한 나눔과 지역 상생의 행보가 더욱 돋보인다.

장재영 본부장은 “이번 기부가 청소년들의 경제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동시에 전통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며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