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희망이 되는 소비, 함께 성장하는 경제’라는 슬로건 아래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부처와 민간이 함께 진행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과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국내에서 30만 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1명), 10만 원(10명), 1만 원(100명), 1천 원(2,025명)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전국 1만여 개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2천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앱에 신한카드를 첫 등록한 고객이 등록 후 3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5천 명에게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전통시장 ‘온누리 보물마켓’ 내 신한카드 전용관에서는 연말까지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기후 위기 대응 위한 ‘기부런’ 캠페인 어떤 성과 거뒀나?
- 신한카드, 키움증권과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히어로 신한카드’ 2종 특징은?
- 신한카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마켓’으로 ESG 경영 강화하나?
- 신한카드, 소비로 기부를 실현하는 ‘같이페이’ 캠페인 내용은?
- 신한카드,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한정판 ‘빼빼로 체크카드’ 출시 내용은?
-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주요 할인과 혜택은?
- 신한카드, ‘신한카드 Haru’ 고객 대상 이벤트 내용은?
- 신한카드 예술경영대상 우수사례 선정 배경은?
- 신한카드, 시드니 여행 이벤트와 특별 마일리지 혜택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