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 이하 엔씨(NC))는 MMORPG ‘리니지2M’의 6주년 기념 업데이트 ‘BLAZING FATE : 발라카스’를 예고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11월 26일 진행되며, 리니지 IP의 대표 드래곤 몬스터 ‘화룡 발라카스’가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 ‘발라카스의 둥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개선 요소가 포함된다.

‘6주년 BLAZING FATE : 발라카스’에서는 오리진·리저브 월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 ‘인터루드 리메이크V’와 스페셜 보상 ‘인터루드 쿠폰’이 함께 공개된다. 세부 내용은 11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엔씨(NC)는 11월 18일 저녁 8시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 생방송 ‘스페셜 스테이지(SPECIAL STAGE)’를 진행한다. 방송은 ‘화룡 발라카스’ 토벌 출정식을 콘셉트로 구성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진격의 발라카스’를 통해 참여자에게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신화 클래스 확정 획득권’이 지급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또한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L2M 웜업: Your Wish’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리니지2M에 바라는 소원이나 개선 의견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BBQ] 자메이카 통다리+콜라 1.25L’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