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 2026 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선호하는 등급의 선수 카드와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마련됐다.

가을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 출시를 기념한 플레이 이벤트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리그 모드와 랭킹 챌린지 등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면 임팩트 조합 포인트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가을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는 포스트시즌과 한국시리즈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선정해 제작된 카드로, 한국시리즈 MVP인 LG 트윈스 김현수와 한화 이글스 문동주 등이 포함됐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골든글러브 포지션 선택팩과 시그니처 선택팩을 지급하는 시즌 준비 투구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을 던지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킬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026년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이 밖에도 단계별 미션을 통해 포지션별 능력치와 스킬을 변경할 수 있는 포지션 특훈 이벤트, 다섯 개의 미션 중 원하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받는 선택 미션 이벤트 등이 준비돼 비시즌 기간 동안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