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한 팝업스토어 ‘읏수저놀이터’를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스위트스팟 스테이지 성수’에서 10일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OK저축은행을 일상 속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플레이존, 그라운드존,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굿즈존에서는 ‘읏맨 키링’, 인형, 패션, 스티커, 문구, 리빙 등 50여 종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네컷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메인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시 한정판 읏맨 부채를 증정한다. 플레이존과 그라운드존에서는 6가지 게임을 즐기며 스탬프를 모으면 간식이 제공된다. 주말에는 타로카드 구매 시 무료 타로점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증정품도 준비돼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출신이나 조건에 얽매이지 않고 나답게 살아가는 ‘읏수저’의 긍정적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주하고, 이를 통해 OK저축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아 드는 금융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