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IT전문매체 트와이스가 주관하는 '2025 트와이스 VIP 어워드'에서 ‘비디오 & TV: OLED’ 부문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G5)'
美 IT전문매체 트와이스가 주관하는 '2025 트와이스 VIP 어워드'에서 ‘비디오 & TV: OLED’ 부문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G5)'

LG전자가 미국 IT전문매체 트와이스(TWICE)가 주관하는 '2025 트와이스 VIP 어워드'에서 총 5개 제품으로 4개 부문 최고 제품에 선정되며 '슈퍼 VIP 어워드'를 수상했다. 

LG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프리미엄 올레드 TV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빔프로젝터,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AV·IT 제품군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LG 올레드 에보(G5)는 비디오 & TV 부문에서, LG 엑스붐 바운스는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에서, LG 시네빔 쇼츠는 프로젝터 부문에서, LG 그램 노트북과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컴퓨터 & 게이밍 부문에서 각각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레드 TV 부문에서 수상한 LG 올레드 에보는 미국 컨슈머리포트를 비롯해 세계 14개국 소비자 매체 TV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UL 솔루션의 퍼펙트 블랙·퍼펙트 컬러 인증과 아이세이프의 눈 안전 인증, TUV 라인란드의 실내조명 화질 인증까지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LG 엑스붐 바운스는 뮤지션 윌아이엠과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AI 사운드 조정 기능과 덴마크 피어리스사의 드라이버를 통해 야외 환경에서도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LG 시네빔 쇼츠는 40cm 거리에서도 100인치 4K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초단초점 프로젝터이며, LG 그램 프로는 초경량과 AI 기능을 갖춘 최신 노트북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LG 울트라기어 모니터는 5K2K 고해상도를 지원해 게이밍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성능을 보여줬다.

LG전자 MS사업본부 MS연구소장 정재철 전무는 “미국 현지 바이어도 인정한 LG 올레드 TV와 AV·IT제품의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