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중국 선전에서 ‘제37회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글로벌 기업 탐방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기초 소양을 배우도록 설계된 경제교육 과정으로,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1호’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3박 4일간 BYD, DAS Intellitech, Ubitech, Baidu Apollo Go 등 중국 혁신 기업을 방문했다. BYD에서는 전기차와 배터리 기술을, DAS Intellitech에서는 AI·IoT 기반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배웠으며, Ubitech의 휴머노이드 로봇과 Baidu의 자율주행 로보택시 등 첨단 기술을 직접 경험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성태경 대표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어린이들을 위한 펀드 운용 뿐 아니라 경험을 통해 투자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로벌리더 대장정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주인인 어린이들이 투자와 금융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자산운용, 글로벌 운용자산 414조 원 돌파… K-운용의 본보기 될까?
- 미래에셋 장학생 특파원은 어떤 글로벌 경험을 콘텐츠로 공유하게 되나?
-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청년 대상 금융교육과 네트워킹으로 장기적 자산 형성 유도할까?
- 미래에셋자산운용, 한미 관세 협상 수혜 업종 중심 ETF 투자 전략은?
- 미래에셋 TIGER 미국S&P500 ETF, 상장 5년 만에 아시아 최대 ETF로 성장한 비결은?
- 미래에셋자산운용, 중국 단체 관광객 무비자 시행에 어떤 ETF를 제안했나?
- 미래에셋자산운용, AI 어시스턴트 도입으로 투자자 편의성 높였나?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AI소프트웨어TOP4Plus ETF 어떤 특징 담았나?
- 미래에셋자산운용, 퇴직연금 시장 공략 전략은 무엇인가?
- 미래에셋자산운용, 타겟위클리커버드콜 ETF 2종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