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국 선전에서 우리아이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37회 미래에셋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국 선전에서 우리아이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37회 미래에셋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중국 선전에서 ‘제37회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글로벌 기업 탐방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기초 소양을 배우도록 설계된 경제교육 과정으로,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1호’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3박 4일간 BYD, DAS Intellitech, Ubitech, Baidu Apollo Go 등 중국 혁신 기업을 방문했다. BYD에서는 전기차와 배터리 기술을, DAS Intellitech에서는 AI·IoT 기반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배웠으며, Ubitech의 휴머노이드 로봇과 Baidu의 자율주행 로보택시 등 첨단 기술을 직접 경험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성태경 대표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어린이들을 위한 펀드 운용 뿐 아니라 경험을 통해 투자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로벌리더 대장정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주인인 어린이들이 투자와 금융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