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로사가 주연한 신작 '허아요안' [사진=텐센트비디오]](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508/391024_416743_449.jpg)
소속사와 극한 대립 중인 중국 톱스타 조로사의 신작 '허아요안'이 늦어도 9월 공개될 전망이다. 조로사와 은하혹오의 문제가 불거진 뒤 처음 방송하는 드라마여서 흥행 여부에 관심이 갔다.
중국 OTT 업체 텐센트비디오는 최근 공식 웨이보를 통해 '허아요안'이 올해 3분기에 전파를 탄다고 전했다. 현지 매체들은 '허아요안이' 올해 3~4분기 선을 보일 가능성을 점쳐왔다.
'허아요안'은 조로사와 배우 진위정이 공동 주연한 서스펜스 로맨스다. 사극은 물론 현대극에도 잘 어울리는 조로사의 신작인 데다 진위정과 조합으로 많은 시선을 모은 작품이다.
!['허아요안' 예고편에 1초 등장하는 베르사체 미니백. 조로사 파워에 힘입어 순식간에 완판됐다. [사진=텐센트비디오]](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508/391024_416745_538.png)
'허아요안'은 지난 6월 1분30초 짜리 예고편 공개 당시부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예고편 조회수는 순식간에 수천 만을 찍었고, 드라마 시청 예약도 단시간에 수백만을 돌파했다. 특히 '허아요안' 예고편에서 조로사가 들고 나온 베르사체 명품백은 1초도 안 되는 등장에도 눈길을 끌어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허아요안'에 많은 시청자가 기대를 걸지만, 주연배우 조로사가 소속사 은하혹오와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은하혹오의 수익 약 70%를 책임지는 조로사는 건강 문제가 불거졌을 때 병원치료도 받지 못했고, 소속사 대표에 손찌검까지 당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조로사는 이달 2일 웨이보 글을 시작으로 연일 소속사의 불합리한 대응을 거론하고 있다. 계약기간이 약 4년 남은 조로사는 "이대로 살 수 없다. 살기 위해서는 위약금을 물고라도 이 회사를 나갈 것"이라고 선언한 상태다.
- [해외연예]부자들이 밥한끼 먹자며 돈보따리 내걸던 장만옥, 60대 되니 이렇게 변했다
- [해외연예]중드 여신 조로사, 772억 위약금에도 은퇴 결심한 이유..."소속사 멋대로 초대작 오퍼 거절"
- [해외연예]"소속사가 전번 유출"...中 톱스타 조로사-소속사 갈등 갈수록 가관...정부도 조사 착수?
- [해외연예]조로사-은하혹오 갈등, 새 중드 '헌어' 불똥..."사과 없으면 집단 보이콧" 으름장
- [해외연예]스캔들로 日 연예계 쫓겨난 톱스타 나가노 메이, 한국 진출 노린다고?
- [해외연예]툭하면 중병설·사망설 떠도는 이연걸, '동방불패' 등 찬란했던 리즈시절 영화 재조명
- [해외연예]요즘 많이 이상한 조로사, 이번엔 3120만 팔로워 거느린 웨이보 삭제
- [해외연예]'범인수선전' 조연 조청, 어떻게 주연 여배우보다 유명해졌나...차세대 중국 톱스타 거론
- [해외연예]나가노 메이와 불륜설 다나카 케이, 또 세계포커대회 출전...배우 때려치고 갬블러로?
- [해외연예]'장안적려지' 최강 걸크러시 나시, 입시비리 사실로...中 연예계 한방에 퇴출
- [해외연예]中 대기업 SNS 글로 확인된 조로사 파워...이참에 배우 때려치고 인플루언서 전업?
- [해외연예]소속사와 싸움 중인 조로사 깜짝 한국 여행...팬들 "서울에서 좋은 것만 보고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