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는 19일 기존 ‘졸음번쩍껌’보다 3배 큰 빅사이즈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졸음번쩍껌은 멘톨과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추출물을 함유해 수험생, 운전자, 야간근무자 등 졸음을 쫓아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졸음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은 특히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커진 크기로 더욱 강렬한 시원함과 짜릿함을 제공하며,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패키지에는 껌을 씹는 순간 느껴지는 극강의 쿨링감에 깜짝 놀란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해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했고, ‘3XL’ 사이즈 표기를 통해 시각적인 재미도 더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빅사이즈 한정판 마케팅으로 MZ세대의 흥미를 끌어내고 체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졸음번쩍껌 킹’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와 함께 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특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는 해피홈 13호를 통해 어떤 지역 아동을 지원하나?
- 롯데웰푸드, 돼지바·설레임·위즐 저당 제품으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을까?
- 롯데웰푸드, 네고왕과 협업해 간편식 신제품 대규모 할인 펼치나?
-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까?
- 롯데웰푸드, 왓따 풍선껌에 티니핑 캐릭터 접목한 전략이 성공할까?
- 롯데웰푸드는 PEPERO AGENT:P로 어떻게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나?
- 롯데웰푸드, 만우절 SNS 아이디어가 인기 빙과 신제품으로 이어진 비결은?
- 롯데웰푸드는 가나초콜릿 50주년을 어떻게 예술로 표현했나?
-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는 어떤 제품들로 구성됐나?
- 롯데웰푸드가 청수당과 함께 선보인 말차맛 시즌 한정판 제품은 어떤 특징이 있나?
- 롯데웰푸드는 한정 기간 동안 어떤 건강식 컬래버를 판매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