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는 19일 기존 ‘졸음번쩍껌’보다 3배 큰 빅사이즈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졸음번쩍껌은 멘톨과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추출물을 함유해 수험생, 운전자, 야간근무자 등 졸음을 쫓아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졸음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은 특히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커진 크기로 더욱 강렬한 시원함과 짜릿함을 제공하며,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패키지에는 껌을 씹는 순간 느껴지는 극강의 쿨링감에 깜짝 놀란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해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했고, ‘3XL’ 사이즈 표기를 통해 시각적인 재미도 더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빅사이즈 한정판 마케팅으로 MZ세대의 흥미를 끌어내고 체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졸음번쩍껌 킹’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와 함께 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특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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