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적용해 시즌 분위기를 강조했다. 진로의 시그니처인 스카이블루병을 기반으로 스카이블루·소프트핑크 두 가지 라벨 디자인을 구성해 시각적 신선함을 제공한다.
제품의 초깔끔한 맛과 제로슈거 콘셉트, 도수 16도 등 주질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진로 윈터 에디션’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음식점과 주점 등 유흥 채널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겨울 시즌에 맞춰 프로모션 활동도 강화한다. 유흥 채널에서는 붕어빵을 모티프로 한 ‘붕어빵 두꺼비 피규어’와 ‘붕어빵 키링’ 등 굿즈를 활용한 활동을 진행한다. 가정 채널에서는 두꺼비 커플 콘셉트를 반영한 ‘2025 겨울 다이어리’ 2종과 두꺼비 일러스트 접시 등 실용적이고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구성품을 제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진로의 겨울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의 따뜻한 감성과 두꺼비 캐릭터의 매력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테마별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더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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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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