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마이진과 마코토가 함께 부른 '비와 당신' 무대 영상이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았다. [사진=MBN MUSIC]
가수 마이진과 마코토가 함께 부른 '비와 당신' 무대 영상이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았다. [사진=MBN MUSIC]

가수 마이진과 마코토가 함께 꾸민 '비와 당신' 무대 영상이 1개월 만에 200만 고지를 밟았다. '한일가왕전' 전체 영상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팬 유입이 빠르다. 

유튜브 영상 '마이진(マイジン)X마코토(MAKOTO) - 비와 당신(雨 そして あなた)'은 마이진과 마코토가 '한일가왕전' 4회에서 선을 보인 '비와 당신'을 담았다. 

당시 마이진과 마코토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경쟁자이자 한 무대를 완성하는 협력자였다. 마코토의 선창으로 시작한 '비와 당신' 무대는 2절에서 마이진이 마이크를 이어받으며 한 편의 영화처럼 아름답게 완성됐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마코토의 1절에 이어 마이진은 한국 대표 가수의 섬세하고 세련된 가창력을 과시했다. 순도 100%를 자랑하는 마이진의 보컬이 무대를 타고 흐르자마자 일본 대표팀 쪽에서는 "아름답다"라는 탄성이 터졌다.

마이진과 마코토가 함께 한 '비와 당신' 무대 영상은 연일 많은 팬이 찾아오며 '한일가왕전' 전체 영상 중 10위 안에 들며 인기를 유지했다. '한일가왕전' 영상 중 가장 많은 시청자가 돌려본 것은 400만 뷰를 바라보는 일본팀 막내 스미다 아이코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다.

한편 마이진은 전유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과 함께 '한일가왕전'의 후속 방송 '한일톱텐쇼'에 출연하고 있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