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 메이의 불륜에 배신감을 느낀 팬들을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시라이시 세이 [사진=시라이시 세이 인스타그램]](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505/380151_401435_2217.png)
일본 연예계의 청순 대명사 시라이시 세이가 NHK 새 대하드라마 여주인공 자리를 따냈다. 유부남 배우 다나카 케이와 불륜 소동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나가노 메이를 딛고 일어선 모양새다.
NHK는 22일 공식 기자회견을 갖고, 내달 촬영을 시작하는 새 대하드라마 '도요토미 형제!'의 여주인공 나오 역에 시라이시 세이를 캐스팅했다고 발표했다.
2026년 공개되는 '도요토미 형제!'는 일본 전국시대 때 열도를 거의 통일했던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가려졌던 동생 히데나가를 조명한다. 여주인공 나오는 히데나가를 몰래 연모하는 비중이 큰 여주인공인데,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나가노 메이가 일찌감치 낙점된 상태였다.
![나가노 메이의 위기를 기회로 삼은 시라이시 세이 [사진=시라이시 세이 인스타그램]](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505/380151_401434_1958.png)
다만 나가노 메이는 지난 4월 말 주간지의 불륜 폭로 기사가 나온 뒤 하락세가 뚜렷하다. 본인은 불륜을 극구 부인하고 있지만 이미 NTT와 SK-ll 등 유수의 업체들이 광고 계약을 철회했다. 더 이상 나가노 메이를 믿을 수 없게 된 소속사 스타더스트는 추가 폭로가 두려워 NHK에 자진 하차를 요청했다.
고등학생 때 길거리 캐스팅된 시라이시 세이는 생각지도 못한 기회를 잡게 됐다. 이참에 나가노 메이 급의 톱스타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는 시선도 많다. 청초한 이미지를 내세워 나가노 메이의 아래로 여겨져 온 대중의 평가를 스스로 바꿔 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가노 메이는 '도요토미 형제!' 하차를 비롯해 자신이 출연하던 인기 심야 라디오 방송에서도 최근 퇴출됐다.
관련기사
- [해외연예]치매 위험 있다는 크리스 헴스워스, '토르 5' 정말 만든다고?
- [해외연예]우월한 유전자 몸소 입증한 판빙빙...엄마가 더 예쁘네
- [해외연예]AKB48 출신 카와사키 노조미, 입만 열면 명품 자랑..."아기 신발도 에르메스"
- [해외연예]NHK 대하드라마 퇴출된 나가노 메이...청순 이미지 박살나고 불륜녀 낙인
- [해외연예]나가노 메이 불륜보도에 광고주 손절 릴레이...딱 하나, 프라다만 남은 이유
- [해외연예]얼굴은 아빠 붕어빵인데...기무라 타쿠야 둘째딸 코우키, 영화는 왜 망할까
- [해외연예]불륜녀라 손가락질 하면서 영화는 본다?...열도 휘감은 나가노 메이 미스터리
- [해외연예]존버는 불륜기사도 이긴다?...日 배우 나가노 메이·다나카 케이 부활하나
- 불륜으로 떡락한 나가노 메이·다나카 케이, OO 덕분에 이미지 급상승중
- [해외연예]애꿎은 양다리 피해 한국 톱스타에 日 팬들 한목소리..."일본 미워하지 마세요"
- "일본 미워하지 마세요"...열도 팬들이 급 사과중인 한국 남자 배우
- [해외연예]돌연 은퇴한 日 최고 모델 니시우치 마리야 "언니 양다리 가족으로서 책임감"
- 띠동갑 배우와 열애설도 없이 결혼하고 은퇴한 일본 전설의 톱스타
- "일론 머스크 아이 낳았다"...美 유력지 보도에 발끈한 J팝 여신
- 도쿄부터 하라주쿠, 스시, 마구로까지...반려동물에 일본 이름 붙인 스타들
장시원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