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heK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1theK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24() 그룹 럭키팡팡이 노래 담다디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졌다. 럭키팡팡은 MBN 한일톱텐쇼에서 한일 양국의 막내로 활동 중인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의 타이틀곡 담다디는 오는 29일 정오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티저영상은 화창한 여름날이 배경이다. 타이틀곡 담다디의 일부분이 흘러나온다.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는 영상에서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란 하늘 밑에서 셀카를 찍기도 하고 롤러장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기도 한다. 소녀들의 풋풋함에 디스코 리듬이 합쳐져 뉴트로 감성을 만들어 낸다.

김다현은 2009년생, 스미다 아이코는 2007년생이다. 김다현은 현역가왕’, 스미다 아이코는 '트롯 걸스 재팬을 통해 한일 양국 대표팀에 합류했다. 이어진 MBN 한일가왕전에서 만난 둘은 각 팀의 막내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1theK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1theK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타이틀곡 담다디1988년 발표된 이상은의 담다디를 디스코 풍으로 편곡한 노래다. 지난 19일 방영된 한일톱텐쇼에서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는 담다디무대를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유튜브에서 30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둘의 향후 음반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티저영상의 댓글 창엔 올 여름 바캉스송”, “최초의 한일 트로트팀 응원한다”, “상큼한 매력이 터진다등 둘의 행보를 응원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럭키팡팡의 담다디 뮤직비디오는 629일 정오, 유튜브 채널 ‘1theK(원더케이)’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