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가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라인업을 강화하며 신제품 ‘믹스 아이스 모아(MIIX ICE MOA)’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옐로우그린과 핑크 계열 색상을 활용한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믹스 아이스 모아’의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시리즈는 총 14종으로 확장됐다. 기존 제품에는 ‘믹스’, ‘아이스 더블’, ‘아이스 뱅’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홍대화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디바이스와 다양한 스틱을 출시하며 국내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의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G는 코코챌린지를 통해 K-뷰티 스타트업 생태계를 어떻게 육성하고 있나?
- KT&G, ‘에쎄 체인지 더블’ 신제품으로 글로벌 면세점 시장 확대하나?
- KT&G 방경만 사장, 광고비로 매출 끌어올려 IBK 반대 논란 잠재우나?
-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9기 발대식 개최하며 청년 창업 지원 본격화할까?
- KT&G는 발레 장학생들에게 어떤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나?
- KT&G,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MZ세대 목소리를 어떻게 반영하나?
- KT&G, 릴 솔리드 Ez로 소비자 편의성 강화에 성공할까?
- KT&G 임팩트 메이커스 1기, 글로벌 봉사단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어떻게 기여하나?
- KT&G, 릴 에이블 그래뉼라 헤이즈 신제품 출시로 전용 스틱 라인업 확대하나?
- KT&G는 2024 ESG 리포트를 통해 어떤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공개했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