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이야' 무대를 선보이는 가수 박성온과 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사진=TV조선 조이]
'찐이야' 무대를 선보이는 가수 박성온과 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사진=TV조선 조이]

TV조선 '미스터트롯3'와 MBN '현역가왕2'의 방송 일자가 다가오면서 마스터 또는 출전자로 활약할 가수들의 과거 무대 '찐이야'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수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지난해 3월 TV조선 '미스터트롯2' 톱7에 선발된 직후 가진 합동 무대에서 '미스터트롯' 초대 선 영탁의 '찐이야'를 함께 불렀다.

당시 '찐이야' 무대는 '미스터트롯2'의 치열한 경연을 통과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톱7이 팬들 앞에 정식으로 인사하는 자리였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의미로 열의를 다해 노래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가수 안성훈과 나상도, 진욱 [사진=TV조선 조이]
가수 안성훈과 나상도, 진욱 [사진=TV조선 조이]

이 무대가 새삼 주목받는 이유는 연말 방송하는 '미스터트롯3'와 '현역가왕2'다. 무대에 함께 오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미스터트롯2'로 특별한 인연을 맺었지만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은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진해성과 최수호는 '현역가왕2' 출전자로 다시 경쟁할 가능성이 크다.

실제로 TV조선은 이미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이 '미스터트롯3'의 마스터 군단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MBN은 지난 24일 공개한 '현역가왕2' 2차 블라인드 영상에서 진해성의 출전 가능성을 알렸다.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4번 가수의 목소리가 진해성과 똑같았기 때문이다.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참가하는 나상도와 '현역가왕2'에 도전한 진해성 [사진=TV조선 조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참가하는 나상도와 '현역가왕2'에 도전한 진해성 [사진=TV조선 조이]

최수호의 '현역가왕2' 출전은 아직 불명확하다. 다만 '불타는 트롯맨' 톱7 김중연과 '미스터트롯2' 미 진해성 및 최종 8위 송민준,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 리틀 남진 김수찬 등 팬들이 예상한 '현역가왕2' 출전자 대부분이 들어맞은 상황이라 최수호가 3차 블라인드 영상에 등장한다고 보는 팬이 많다.

'미스터트롯3'는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지난 시즌 '미스터트롯'이 배출한 톱스타들을 마스터로 선발하며 기세를 올렸다. 이에 맞서는 '현역가왕2'는 김중연과 진해성, 송민준, 최수호 등 황금 현역 라인업들의 치열한 승부로 맞불을 놓은 상황이다.

'미스터트롯3' 및 '현역가왕2'의 상세 출전자 및 정확한 방송 일정은 조만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