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및 온라인 공개
넷플릭스 화제작 '흑백요리사'로 일약 스타로 도약한 안성재 셰프가 광고계의 러브콜을 계속 받는 가운데, 써브웨이에 이어 롯데웰푸드를 선택하면서 광고 효과에 관심이 쏠렸다.
27일 롯데웰푸드는 내년 가나초콜릿 50주년을 앞두고 안성재 셰프가 참여한 프리미엄 가나브랜드 필름을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가나는 가나초콜릿 브랜드의 상위 라인업이다.
![프리미엄 가나브랜드 필름 [사진=롯데웰푸드 제공]](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411/357870_371876_2250.jpg)
프리미엄 가나 신제품 출시에 맞춰 28일 공개되는 브랜드 필름은 안성재 셰프의 냉철한 평가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안성재 셰프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엄격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나브랜드의 고급성이 안성재 셰프와 잘 어울려 제안했다”며 “그도 제품을 세심히 살핀 뒤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브랜드 필름을 찍었다”고 전했다.
최근 안성재 셰프는 광고업계 블루칩이다. 국내 유일의 미슐랭 3스타라는 상징성과 해박한 음식 관련 지식이 주는 안정감으로 여기저기서 모셔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다만, 안성재 셰프는 현업 준비를 위해 신중하게 소량의 광고만 고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광고 업계 관계자는 “셰프라는 직업 특성상 제품(특히 식품) 광고 시 리스크가 크다”며 “이에 안성재 셰프 역시 면밀하게 검토한 뒤 광고를 고르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는 현재 글로벌 프랜차이즈 샌드위치 써브웨이의 광고 모델이다. 일반적인 홍보만 진행하는 광고와 달리 안성재 셰프는 비평을 섞어가며 객관적 평가를 내려 호평을 받았다. 그가 찍은 광고 영상은 3주 만에 200만 뷰를 넘겼다.
![써브웨이 안성재 셰프 광고 [사진=써브웨이 제공]](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411/357870_371877_2323.jpeg)
써브웨이 관계자는 “일상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써브웨이 메뉴를 안성재 셰프가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광고 기획 의도를 알렸다.
- 롯데웰푸드·오리온·해태제과 호황에 가격인하·할인 릴레이...소비자 반응 살펴보니
- 아이스크림 양대 산맥 롯데웰푸드·빙그레 1위 싸움 치열...유독 더운 올여름 성적은
- 맘스터치도 드라이브 스루 매장 도입...선주문 후조리 원칙과 어울릴까
- 롯데-부여 밤 오뚜기-울릉도 호박엿 CJ푸드빌-당진 새우...식품업계 지역상생상품 인기
- 펩시 라이선스 소유한 롯데칠성음료, 제로 콜라 열풍에 싱글벙글
- 토마토가 불러온 나비효과...햄버거·샌드위치 업계 비상 걸려
- 햄버거 토마토 빠졌던 맥도날드 정상화...식재료 수급 정상화에 한숨 돌린 패스트푸드 업계
-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롯데·해태 올해 성적은?...소비자들 "비싸다" 목소리도
- 또 반복된 롯데 유동성 위기 루머, 주요 계열사 이야기 들어보니
- 여대 시위 불똥이 써브웨이로..."시위 지지한다" 지점 명의 글에 논란 일파만파
-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백화점 3사, 공들여 성탄절 분위기 연출
- 계속되는 롯데 위기설...그룹 상징 롯데월드타워도 담보로
- 카카오값 폭등에 과자 회사 전부 가격 올렸다...해태·오리온 12월 1일 자로 인상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리뉴얼로 헬스&웰니스 강화
- 오구쌀피자 인수한 반올림피자, 업계 판도 달라지나
- 롯데웰푸드, 제1회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롯데웰푸드, 지역 상생 프로젝트 ‘어썸바잇트’ ‘2024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수상
- 롯데웰푸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4개 상 수상
- '흑백요리사' 콜라보 제품 러시...호평 한편에선 품질·가격 둘러싸고 잡음도
- 롯데웰푸드, 임직원 데이터 활용 능력 강화 데이터 경진대회 ‘제 1회 인싸톤’ 성료
- 원조 오리온에 밀렸던 롯데 초코파이, 제로 시장은 선점했다
- 커피 프랜차이즈 알바 테러글 논란..."알바 SNS까지 관리해야 하나" 프랜차이즈 점주들 한숨
- 추억의 먹을거리 하나둘 사라지는데...삼양라면·가나초콜릿·바나나우유 오래가는 비결
- 빙그레 붕어싸만코부터 롯데 제로밀크모나카까지...모나카 샌드류 겨울철 인기 이유는
- 롯데·오리온 이어 해태도 초코페이스트리 출시...300억원 넘는 시장 경쟁 핫뜨거
-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제조 업체는 울상인데...유통업체는 싱글벙글 왜?
- 신라면-손흥민 진라면-BTS 진 오징어라면-이정재...라면업체 스타 마케팅 법칙은
- '흑백요리사'는 2등인데 광고는 1등?...농심·맘스터치·코카콜라·매일유업과 손잡은 에드워드 리
- 롯데, 자판기 이어 ATM까지 팔았다...유동성 확보 총력
- 오리온 딸기초코파이·해태 딸기홈런볼·크라운제과 딸기팝콘...딸기와 과자의 이유 있는 콜라보
- 칠성음료에서 쇼핑으로...롯데 신동빈 회장, 위기의 롯데쇼핑 구원하나
- 자판기·ATM 이어 네스카페까지? 롯데·네슬레 12년 만에 결별 수순, 왜?
- CGV 희망퇴직에 롯데시네마·메가박스는 폐점...극장가 칼바람 유통업계까지 영향
- 빙그레·롯데웰푸드·해태제과, 아이스크림 가격 담합 천문학적 과징금 1350억원 낼까
- 일반 싸이버거보다 2900원 비싼데...제품에 낀 스타들 이름값 소비자들 넌덜머리
- 써브웨이, 소비자 치아 손상 유발한 올리브 씨앗 책임 회피 의혹...신뢰 와그작
- 자이언츠 선수 띠부씰 담은 롯데판 크보빵 나온다...불참 방침 바꾼 속마음은?
- 쿠팡 질주에 배민·티빙, 네이버·넷플릭스 손잡았다...시너지 기대 한편에선 우려도
- 뒤늦게 시동 건 나폴리맛피아, 롯데리아·푸라닭치킨 모두 품절 인기 입증

